원격지원 시작하기

동아소프트는 Seetrol사의 원격지원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 해당 원격지원 프로그램은 [원격지원 시작하기]를 통해 실행 또는 동아소프트 프로그램에서 자체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.

동아소프트 프로그램에서 실행하는 경우 위 이미지와 같이 타이틀에 위치한 형태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원격지원요청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. 해당 아이콘은 경리장부, 공사현장관리, 계산서&명세서 등 각 동아소프트 프로그램의 좌측 상단 타이틀바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
[원격지원 시작하기] 버튼을 클릭하면 원격지원요청 프로그램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,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(열기)하면 해당 좌측 이미지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(동아소프트 프로그램에서 자체 실행시에도 동일한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)

[Sever] 란에 이미지와 같이 [da4388]을 입력 또는 입력이 되어있음을 확인한 후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.

이미지의 파란칸 외의 다른 설정은 변경할 필요없습니다.


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었다면 랜덤으로 부여된 숫자 4자리의 고객님ID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해당 ID 번호를 상담원에게 알려주신 상태에서 대기하시면 상담원 측에서 고객님 PC에 원격 접속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