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el : 010-5155-4388
고객지원
FAQ Home  >  고객지원  >  FAQ
FAQ

윈7과 비스타에서 한글 토클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때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운영자 작성일09-11-26 13:19 조회11,655회 댓글0건

본문

win7과 비스타 운영체계를 사용하는 일부 컴퓨터에서 한글 토클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 기본적으로 한글이 입력되어야 하는 곳에 영문이 먼저 표기되어 할 때 마다 한/영 토클 버튼을 눌러주어야 하는 불편을 초래합니다.


이는 키보드의 기본 언어값이 변경되었을 때 발생하는 문제로서 제어판을 선택하여 아래 그림과 같이 조치를 하시면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.

win7key.gif



※ Microsoft 입력기가 없거나 보다 상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.

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한 네이버 카페 한글토클 해결 방법

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한 네이버 블로그한글토클 해결 방법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주소 : 부산시 금정구 중앙대로 1965(구서동) 구서센트리움 1303호  / 대표 : 김태환 / 정보관리책임자 : 김태환
상호 동아소프트 / 사업자등록번호 621-03-62240 / 통신판매번호 2017-경남밀양-0932
대표전화 : 010-5155-4388 / 개발문의 : 051-581-4388 / 
copyright 2017 동아소프트. All Rights Reserved